겨울 쉘터 서명 캠페인 겨울 쉘터 서명 캠페인
  • 유엔난민기구

    NOBODY LEFT OUTSIDE 전세계 난민에게 희망의 지붕을 레바논 난민촌 겨울 온도 -12°C “눈물마저도 얼어붙었어요.” 난민 아이 모하메드가 피난 중에 견뎌야 하는 겨울은 더 길고 더 혹독합니다. 올 겨울, 난민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거처를 선물해주세요.

  • 유엔난민기구

    NOBODY LEFT OUTSIDE 전세계 난민에게 희망의 지붕을 레바논 난민촌 겨울 온도 -12°C “눈물마저도 얼어붙었어요.” 여섯 살 난민 아이 라일라가 피난 중에 견뎌야 하는 겨울은 더 길고 더 혹독합니다. 올 겨울, 난민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거처를 선물해주세요.

  • 레바논 난민촌 겨울 온도 -12°C “눈물마저도 얼어붙었어요”

    난민 아이 모하메드가 피난 중에 견뎌야 하는 겨울은 더 길고 더 혹독합니다. 올 겨울, 난민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거처를 선물해주세요.

  • 레바논 난민촌 겨울 온도 -12°C “눈물마저도 얼어붙었어요”

    여섯 살 난민 아이 라일라가 피난 중에 견뎌야 하는 겨울은 더 길고 더 혹독합니다. 올 겨울, 난민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거처를 선물해주세요.

“이 추위에 아이들이 모두 맨발이었어요” “이 추위에 아이들이 모두 맨발이었어요” “밤새 아이들이  추위에 목숨을 잃어요”“밤새 아이들이  추위에 목숨을 잃어요”

유엔난민기구는 추위로 고통받는 난민 가족들에게 따뜻한 거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추위로 고통받는 난민 가족들에게 따뜻한 거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추위로 고통받는 난민 가족들에게 따뜻한 거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겨울 쉘터 서명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서명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영하의 추운 겨울을 난민촌에서 보내야 하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유엔난민기구의 겨울 쉘터 서명 캠페인을 지지하는 서명을 남겨주세요

유엔난민기구의 겨울 쉘터 서명 캠페인을
지지하는 서명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또는 페이스북

이름

휴대폰번호